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정유년 신년 운세 이벤트 진행

by김민정 기자
2017.01.10 15:44:55

사진=퍼플스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해 정통 신년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첫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로, 새해를 맞이해 행복한 일과 사랑을 만나기를 바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만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에 접속해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2월 3일 개별 통지 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에게는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서울 소재 특급호텔 1박2일 숙박권, 아이스링크 이용권, 한우 선물 세트 등 푸짐한 경품들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 경품으로 1월 내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 1회 무료 맞선권 및 스타벅스 기프트콘,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영화 무료 관람권이 증정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결혼 정보 업체의 신원 인증 과정을 거쳐야만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퍼플스 관계자는 “새로운 만남과 인연의 기회를 제공하는 파티와 더불어 모든 분들의 건강과 원하시는 일들이 이뤄지기를 희망하는 취지로 기획하게 됐다”며 “2017년에는 보다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차별화된 퍼플스 파티와 이벤트에 참여해 정유년에는 좋은 배우자를 만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 유학파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출발해 정재계, 자산가, 명문가, 전문직 회원 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2017년에는 창립 17주년을 맞이해 미혼남녀를 위한 다채로운 파티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