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민정 기자
2016.09.28 17:11:14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MBC연합캠프는 겨울방학을 맞아 선보이는 2017 겨울시즌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의 조기등록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은 미국영어캠프부터 뉴질랜드, 필리핀, 캐나다, 호주, 영국, 사이판 등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을 게시하여 다양한 선택 제공이 가능하다.
MBC연합캠프는 조기 등록하는 참가자에게 최소 20만원에서 최대 70만원까지 선착순 30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해외영어캠프 중 미국영어캠프 프로그램은 △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호텔형 캠프(4주/8주) △ 미국 동부 메릴랜드홈스테이형 캠프(4주/11주) △ 미국 동부 애틀란타홈스테이형 캠프(4주/8주) △ 미국 서부 L.A. 홈스테이, 호텔형 캠프(4주/6주/8주) △ IVYNASA 캠프(2주) 등이 있다.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호텔형 캠프는 명문 사립학교에서 미국 학생들과 함께 정규 스쿨링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메릴랜드홈스테이형 캠프는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정규 수업과 함께 미국인 가정에서 생활하는 홈스테이가 결합된 프로그램이다.
또 미국 동부 애틀란타 홈스테이형 캠프는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 미국 조지아주애틀란타에서 진행되는 정규수업 프로그램이다.
서부 L.A. 홈스테이, 호텔형 캠프는 서부의 명문 사립학교에서 경험하는 조기유학 체험, 정규 스쿨링 참여와 함께 각 학생에게 맞는 숙박형태(호텔형, 홈스테이형)를 선택할 수 있다.
IVYNASA 캠프는 2주간의 일정으로 하버드, MIT, 예일, 유펜 등 아이비리그 대학교를 탐방하며 각 학교별 재학생을 만나 캠퍼스 투어를 하며 꿈을 공유하는 멘토링 시간이 구성돼 있다.
뉴질랜드 프로그램은 영어 집중 심화학습 ESL수업을 통해 기본기를 다진 후 정규수업을 참여할 수 있는 이머전 프로그램이다.
오클랜드노스쇼어에서 뉴질랜드 현지인 가정과의 홈스테이 생활로 뉴질랜드 문화를 경험하고 영어교육 효과는 더욱 높일 수 있다. 4주 신청 시 ESL수업, 8주이상접수시 ESL수업과 정규 수업을 함께 진행한다.
필리핀 영어캠프는 기숙형으로 필리핀 알라방힐스 캠프와 캠브리지힐스 캠프로 구성돼 있다. 알라방힐스 캠프는 영어 몰입형 캠프로 1:1수업과 1:5 그룹수업, 북미권 선생님의 발음 수업으로 각 학생이 레벨에 맞는 수업을 집중적으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