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24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
by김태형 기자
2024.09.24 19:14:10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는 23일 서울 중구 온드림소사이어티에서 ‘함께 만드는 변화의 시작’ 2024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주최·사회공헌센터, 더버터 주관, DGB 금융그룹 DGB사회공헌재단이 후원한 이날 행사에는 새로운 사회공헌 사업을 모색하는 기업과 사회공헌 아이디어를 가진 기관 관계자 100여 명이 참여했다.
8회째를 맞은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는 사회적 가치를 확산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발굴하고 협력 파트너를 연결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비영리·사회적경제조직이 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사업제안 발표를 진행하고 온 오프라인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협의회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일주일간 2024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 랜선 네트워킹 페이지를 운영한다. 사업제안팀과의 후속 논의를 원하거나 문의가 있을 경우 컨텍 메시지를 보내면 사업제안팀에서 직접 답변할 예정이다.
김성이 회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우리 사회가 올바른 방향으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모든 주체가 힘을 모아 ‘함께’해야 한다”며 “우리 모두가 ‘파트너’가 되어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2024 사회공헌 파트너스데이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유튜브 채널 '나눔채널 공감' 통해 재시청이 가능하다. (사진=한국사회복지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