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랩스, 피부과 전문가와 협업해 만든 `꿀타민 마스크팩` 한·중 동시 출시

by김병준 기자
2016.11.28 17:10:59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BCT의 신규 브랜드 커먼랩스가 차별화된 구성으로 각질제거와 보습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꿀타민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커먼랩스는 미용, 예술, 의료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협업해 새로운 상품을 기획하는 ㈜비씨트레이딩의 신규 브랜드다. 신제품 꿀타민 마스크팩은 ‘의사는 성형하지 않는다’의 저자이자 현재 청담동에서 ‘블룸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는 권용현 원장의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제작한 상품이다.

권용현 볼룸클리닉 원장은 “다년간 피부과를 운영하면서 많은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을 공감하게 됐다”면서 “꿀타민 마스크 팩은 잦은 해외 출장으로 인한 기내 건조한 공기로 스트레스가 쌓이고 피부 컨트롤이 힘들 때, 어떻게 하면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지를 고민한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피부각질 및 건조증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커먼랩스의 꿀타민 마스크 팩은 그동안 마스크팩이 시도하지 않았던 ‘효과적인 마스크팩 사용법’을 새롭게 제시했다는 점에서 눈여겨 볼만하다.

꿀타민 마스크팩의 첫 번째 구성은 손가락을 끼워 사용하는 핑거패드다.

핑거패드는 AHA-BHA 성분이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줘 피부 결을 자연스럽게 정돈할 수 있다. 엠보처리 된 패드로 이마, 콧방울, 입 등 얼굴의 굴곡에 따라 가볍게 닦아주면 된다.

자주 사용해도 피부에 손상이 없을 정도로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일반 솜과 달리 특수 처리한 패드로 위생까지 신경을 썼다.



핑거패드로 각질을 제거했다면 이제 꿀타민 마스크팩으로 수분을 보충해 줄 수 있다.

일반적인 마스크팩의 에센스 함량이 20~25㎖인 반면, 꿀타민 마스크팩은 꿀, 프로폴리스, 비타민을 함유한 33㎖의 젤리 에센스를 다량 함유하고 있다. 공기 중으로 쉽게 증발하지 않아 시트의 유효성분을 장시간 지속시킨다.

마스크팩은 ‘꿀타민B 리얼젤마스크’ ‘꿀타민C 리얼젤마스크’ 등 두 가지 제품이 있다.

꿀타민B는 수분함량이 높고 얇은 재질의 USA 리오셀 시트를 사용해, 통기성과 밀착력이 뛰어나 수분과 비타민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생산 공정 시 일체의 오염물질을 만들지 않는 친환경적 소재라는 게 특징이다.

꿀타민C는 에센스의 피부 흡수를 돕는 큐프라 시트를 사용했다. 목화의 짧은 솜털에서 추출한 큐프라 시트는 순면보다 부드럽고 미세한 구멍이 있어 에센스의 흡수를 높인다.

커먼랩스 관계자는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이라면 마스크팩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면서 “각질제거와 보습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꿀타민 마스크팩으로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커먼랩스의 꿀타민 마스크팩은 한국과 중국 동시 출시된 상태다. 한국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중국은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징동닷컴과 펑취하이타오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