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비잉코리아, 고양이 전용샴푸 등 15개 신제품 국내출시

by최선 기자
2016.10.19 16:35:02

[이데일리 최선 기자] 도그비잉코리아는 19일 고양이를 위한 yu 캣츠 버블바스 샴푸와 yu 캣츠 드라이클린 스프레이(워터리스 샴푸)를 포함한 15종의 yu 펫샴푸와 펫케어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려동물로 고양이를 키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고양이 전용 샴푸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도 늘고 있다.

yu 캣츠 버블바스와 yu 캣츠 드라이클린 스프레이는 물에 친숙하지 않고 합성 화학물의 냄새에 매우 예민한 고양이들을 위해 출시한 yu의 첫번째 고양이 전용 샴푸다.

yu 고양이 전용 샴푸는 바늘꽃 추출물, 위치하젤, 알란토인 등 천연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 심신 안정을 위한 아로마도 함유하고 있어 스트레스에 민감한 고양이들의 긴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도그비잉코리아는 yu 고양이 전용 샴푸 2종과 함께 어린 반려동물의 목욕을 위한 yu 징코 베이비펫 샴푸, yu 체리블라썸 드라이클린 스프레이, yu 플로럴 이어클렌징워터, yu 피오니블라썸 프레이그런스 등 총 15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이로써 yu는 총 20종의 펫뷰티케어 제품군을 확보해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반열에 올랐다.

yu 고양이 전용 샴푸는 오는 22일부터 이틀간 궁디팡팡마켓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애묘인들을 위해 영화 ‘세상에서 고양이가 사라진다면’과 공동 마케팅도 예정돼 있다.

반려동물들을 위한 펫뷰티케어 전문 브랜드인 yu는 미국, 호주, 싱가포르 등 전세계 10여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세계최대 펫박람회인 독일 인터주, 중국 펫페어아시아 등의 전시회에도 참여한 바 있다.

이슬찬 도그비잉코리아 대표는 “이번 고양이 전용 샴푸군의 출시로 반려동물을 위한 스킨케어와 그루밍 시장에서의 yu 브랜드의 리더십이 더욱 강화됐다”며 “반려동물의 특성과 필요에 맞는 yu 제품군을 계속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캣츠 바스와 스프레이 제품. 도그비잉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