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정통 스카치 위스키의 품격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출시
by오희나 기자
2025.01.09 15:39:22
윈저, 12년·17년·21년+특별 잔 구성 선물세트 선보여
스코틀랜드 건축물에서 영감 받아 패키지 디자인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품격 있는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윈저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윈저는 원액 생산부터 병입까지 100% 스코틀랜드에서 이루어지며, 200년 전통의 제조 방식을 고수해 스카치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한정판 선물세트는 스코틀랜드의 유서 깊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12년·17년·21년 숙성 제품과 각 위스키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전용 잔을 함께 구성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이번 선물세트는 희소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제공하며,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로 손색이 없다.
윈저 12년은 부드러운 바닐라와 오크 향이 조화를 이루며, 스파이시한 끝맛이 특징이다. 하이볼로 즐기기 좋은 이 제품은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변온잔과 함께 구성돼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한다.
윈저 17년은 크리미한 바닐라와 카라멜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오크통 숙성에서 비롯된 우디한 몰트 향이 균형을 이룬다. 온더락으로 마시면 더욱 깊고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세트에는 온더락 전용 잔 2개가 포함돼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나누기에 적합하다.
윈저 21년은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위스키다. 고품질의 위스키 원액이 가진 깊은 향과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유럽산 파바사체 스템 노징 글라스가 함께 제공된다.
윈저글로벌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정통 스카치 위스키 윈저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을 윈저와 함께 더욱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윈저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