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박지혜 기자
2016.10.31 16:30:52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마케팅 대행사 ‘마케팅의 왕’은 SNS 등 온라인에서 광고 콘텐츠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기획 요소 다섯 가지를 소개했다.
‘마케팅의 왕’ 관계자는 기획 요소 첫 번째로 “주제를 명확히 한다. 광고를 통해 전하려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주제를 명확하게 정한 뒤 콘텐츠를 제작해야 효과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메시지를 짧고 일관성 있게 제작한다”며, “광고를 통해 보이는 메시지가 짧고 일관성이 있어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기 때문이다. 온라인상에서 광고가 노출되는 공간이 제한적이므로 한눈에 핵심적인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도록 카피를 간단명료하고, 분명하게 제시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