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대학으로 찾아가는 ‘커넥츠 잡 콘서트’ 진행
by박경훈 기자
2017.11.07 15:55:48
대학교 찾아가 공무원·공기업·대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취업 전략 및 전망 제시
| 에스티유니타스 대학으로 찾아가는 커넥츠 잡(Job) 콘서트 진행. (사진=에스티유니타스) |
|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영단기, 공단기 등을 운영하는 글로벌 지식 플랫폼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전국 대학교를 직접 찾아가 취업 전략을 제시하는 ‘커넥츠 잡(Job)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커넥츠 잡콘서트는 이달 7일 상명대, 15일 이화여대, 21일 한성대, 24일 경기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커넥츠 홈페이지를 통해 재학생들의 잡콘서트 개최 요청이 많은 대학교를 대상으로 일정한 선발 절차를 거쳐 추가 설명회를 진행할 방침이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잡콘서트를 통해 공무원·공기업·대기업 등 각 분야에 맞는 올바른 취업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핵심 취업 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스티유니타스가 운영하고 있는 공단기·공기업단기·임용단기·PEET단기 등 분야별 교육 브랜드의 전문가들이 함께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지난 9월 고려대와 공주대에서 개최한 잡콘서트에서 참석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었다는 응답이 96%를 넘었을 정도로 큰 호평을 받았다”며 “이번 커넥츠 잡콘서트를 통해 새롭게 바뀐 취업 전략을 소개함으로써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진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