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12월 주말마다 공연·이벤트 퍼레이드
by이선우 기자
2022.11.28 19:57:05
주말마다 콘서트·불꽃쇼·마술쇼 등
마당극 아동극 등 연령대별 공연도
크리스마스 장식 배경 SNS 이벤트
|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선 올해 마지막 날인 다음달 31일 오후 10시부터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진다. (사진=하이원리조트) |
|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강원 정선 하이원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토요일마다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실력파 가수들의 라이브 콘서트, 화려한 불꽃쇼, 볼수록 신기한 마술쇼 등 연말 분위기를 한껏 살린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연달아 무대에 오른다.
풍성한 연말 이벤트의 시작은 가수 박현빈이 끊는다. 이달 30일은 마운틴콘도 하이하우광장, 다음달 1일은 그랜드호텔 잔디광장에서 트로트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박상철, 강진 등 실력파 트로트 가수들의 공연도 예정돼 있다.
다음달 3일과 10일엔 ‘하이원 뉴스타 콘서트’가 하이원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3일엔 트로트 가수 이찬원, 양지은, 영기의 무대가, 10일엔 감미로운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규현과 다비치의 무대가 펼쳐진다. 공연 입장권은 당일 오후 1시부터 컨벤션홀 로비에서 선착순 배포한다.
리조트 고객의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한 공연도 선보인다. 17일 오후 7시엔 시니어를 대상으로 마당극 ‘신 뺑파전’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엔 오후 4시와 7시에 레이저쇼와 미디어쇼를 결합한 아동극 ‘책 읽는 마수리와 쉐도우 마왕’을 선보인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오후 7시에는 마술사 최현우가 마술쇼 ‘매직 콘서트’, 오후 10시엔 한 해의 마지막 날을 기념하는 ‘하이원 불꽃쇼’가 예정돼 있다. 연말까지 매주 토요일 밤 9시엔 그랜드호텔 잔디광장에서 리조트 시그니처 공연인 멀티미디어 드론쇼와 불꽃쇼를 선보인다.
리조트 곳곳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디지트세트와 커피 쿠폰을 주는 경품 이벤트도 한다. 그랜드호텔과 팰리스호텔, 마운틴콘도 체크인센터, 아테나키친, 운암정 등 리조트 9곳에 있는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본인 계정에 올리면 되는 SNS 이벤트다.
사진을 올릴 때에는 ‘하이원리조트’, ‘크리스마스’, ‘겨울여행’ 필수 해시태크를 달아야 하며, 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도 남겨야 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우수상 5명을 뽑아 디지트세트 쿠폰을 준다. 참가상 1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일 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