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온매트 '드리밍 범퍼침대' 출시, 북유럽 디자인으로 인기
by김민정 기자
2016.03.24 17:52:33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아기용품전문쇼핑몰 ‘키즈온매트’에서 신제품 범퍼침대 ‘드리밍 범퍼침대’를 출시했다.
예비부모들은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용품들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할 수밖에 없다. 기저귀, 의류, 젖병 등의 소모품은 물론 수면시간이 긴 신생아의 편안하고 안정된 숙면을 위해 침구류와 침대 구매를 위해 꼼꼼하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최근 예비부모들은 원목아기침대에서 범퍼침대로 관심을 돌리고 있다. 이는 원목침대는 소재자체가 친환경적이어서 아이의 건강을 최대한 고려하는 부모입장에서는 최선의 선택이었지만, 아이와 부모가 분리되어 있을 수밖에 없는 단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에 비해 범퍼침대는 이동이 편리하기 때문에 부모와 아기가 같은 공간에서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키즈온매트 관계자는 “북유럽풍의 실내디자인이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를 감안하여 북유럽 감성의 아기자기한 프린팅과 질리지 않는 심플한 색상, 충전재와 내외장재 모두 국내산으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하다”며 “조립이 쉽고 무겁지 않아 설치 후 이동이 편리하고 특대형도 있기 때문에 4~5세 유아들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유아용 섬유제품 내 범퍼침대 기준으로 KC인증을 받은 드리밍범퍼침대는 현재 런칭 기념 할인 및 유아 베개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