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의 따뜻함 밖에서도 느끼세요”…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출시
by김세연 기자
2024.12.05 16:35:19
귀뚜라미 공식 캐릭터 뚜람이와 뚜림이 3종 디자인
발열하면 글자색이 변하는 ‘변온발색’ 기술 활용
최대 15시간 발열 지속
[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귀뚜라미는 온도가 올라가면 색깔이 변하는 캐릭터 핫팩으로 소비자 마케팅에 나선다.
| 귀뚜라미 보일러 핫팩의 발열 전과 발열 후 모습.(사진=귀뚜라미) |
|
귀뚜라미는 공식 캐릭터 뚜람이와 뚜림이를 디자인한 ‘귀뚜라미 보일러 핫팩’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처음 출시된 귀뚜라미의 핫팩에는 올해 처음으로 귀뚜라미를 사람처럼 만든 캐릭터 중 여자인 뚜림이가 등장한다. 2022년 귀뚜라미 핫팩에는 남자 캐릭터 뚜람이가 나온다.
올해 핫팩 디자인은 뚜람이와 뚜림이가 함께 등장해 △엄지 척 뚜람이 △뚜림이의 성탄 선물 △뚜람이 뚜림이의 커피 한잔 등 총 3종 핫팩으로 구성됐다.
귀뚜라미 핫팩은 ‘변온발색’ 기술을 활용해 핫팩이 발열을 시작하면 원단에 인쇄된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이라는 문구가 검은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한다.
보온성이 좋은 부직포 원단을 사용해 발열 속도가 빠르고 지속시간은 최대 15시간이다. 또한 KC인증을 획득한 국내 생산제품으로 크롬, 셀레늄, 수은, 비소, 안티몬, 바륨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다.
귀뚜라미 보일러 관계자는 “귀뚜라미 보일러 핫팩은 색다른 기능과 귀여운 캐릭터로 젊은 세대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기성세대에게는 국민 보일러 귀뚜라미의 오랜 향수를 자극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캐릭터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귀뚜라미 보일러 핫팩은 귀뚜라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