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리빙, ‘11월 겨울 침구 초특가전’ 개최...최대 50% 할인

by박민 기자
2020.11.02 16:34:23

[이데일리 박민 기자] 토탈 리빙기업 웰크론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이 기능성 침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1월 겨울 침구 초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초특가전은 세사리빙 전국 대리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겨울 숙면 아이템 구스이불 특가전 △고중량 구스차렵이불 50% 할인 △다운필차렵 침구세트 특가전 △힐링솜 차렵이불세트 특가전 등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세사리빙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 ‘세레나데’ 구스 이불솜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세레나데 구스 이불솜은 폴란드산 거위솜털(구스다운 80%)을 130℃의 고온에서 건조하여 위생적이고, 원단 사이에 벽을 세워 만드는 ‘3D 입체봉제 방식’을 사용해 구스의 털 빠짐과 쏠림 현상을 방지했다.



회사 측은 3D 입체봉제 방식을 통해 Q 사이즈를 기준으로 최대 42칸의 촘촘한 방 구조를 만들어내 털이 뭉치는 현상을 최소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은 겉감을 알러지방지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를 사용해 집먼지진드기 차단, 가벼운 무게, 부드러운 감촉, 손쉬운 세탁 등의 특징도 있다.

보온력이 우수한 고중량 구스차렵이불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중량 구스차렵이불은 일반 구스차렵이불(Q사이즈)에 비해 약 400g의 구스가 더 함양되어 있어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이외에 이불의 이음선이 보이지 않는 광폭 디자인과 다운필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광폭디자인 침구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성인은 물론 유아 전용 제품까지 준비되어 있는 ‘힐링솜 차렵카페트’ 등 다양한 겨울 침구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