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브랜드 '순시키', 일본 'BELLE COLLECTION 2019' 헤어쇼 참가

by장영락 기자
2019.06.03 15:33:08

코스메틱 브랜드 순시키코스메틱을 만든 헤어 브랜드 ‘순시키’가 지난달 27일 일본 후쿠오카에서 열린 ‘BELLE COLLECTION 2019’ 헤어쇼에 참가했다.

순시키헤어는 백순식 헤어 디자이너가 2005년 ‘STYLE & IMAGE’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시작한 브랜드다. 백순식 마스터는 현재 로레알 아시아 포트폴리오 멤버로 해외 세미나와 해외 헤어쇼를 진행하고 있다.

요니요코 대표원장은 컬러리스트로서 2019년 순시키코스메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이후 코스메틱, 헤어, 패션 전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순시키헤어가 이번에 참가한 BELLE COLLECTION은 일본 미용전문학교 ‘벨에포크’와 일본 유명 헤어디자이너 잡지 ‘쵸키쵸키’의 협업으로 마련된 행사다. 아시아 전 지역 미용업 활성화를 목표로 후쿠오카 최신 미용 및 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일본 최대 헤어쇼 중 하나다.

BELLE COLLECTION 2019에는 일본 대표 헤어디자이너 ‘바바카즈마’ 외 4명과 ‘순시키’가 참여했으며 SNS라이브로 방송도 진행됐다.

순시키 백순식 대표는 “이번 BELLE COLLECTION 2019에 한국 헤어디자이너로 처음 진출한 만큼 더욱 그 의미가 남다르며 헤어브랜드로서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국가의 행사 참여를 통해 순시키헤어 만의 고유한 가치와 개성을 전 세계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