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in 패션] 2030 세대 위한 '봄 소풍 머스트 해브 아이템'
by백지연 기자
2017.03.27 16:57:31
[이데일리 뷰티in 백지연 기자]
꽃샘추위가 지나고 완연한 봄이 왔다. 특히 2030 세대에게 봄은 봄나들이, 축제, 벚꽃놀이 등이 있어 여러모로 들뜨고 설레는 계절일 것이다. 이에 봄맞이 준비에 한창일 2030 세대를 위해 시계부터 향수, 전자기기까지 분야를 막론한 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소개한다.
| 시계- 게스워치/브리스톤, 향수- 조말론, 선글라스- 에잇스텔라,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화보컷- 이사베이/지이크 파렌하이트, 태블릿PC- 애플 (사진= 각사 제공) |
|
▲ 女, 플로라 패턴 시계로 트렌디함 UP경쾌하고 발랄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2030 여성이라면 트렌디한 화이트 컬러의 시계를 추천한다.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플로라 패턴의 손목시계는 고급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베젤의 스톤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해 화사한 봄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다.
▲ 사각 케이스 시계로 완성하는 포멀룩포멀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즐기는 2030 남성들에겐 클래식한 사각 케이스 시계를 추천한다. 그레이 컬러가 고급스러운 손목시계는 심플하면서 짙은 색상으로 시크하면서 젠틀한 이미지를 어필하는데 좋다. 또 무광 가죽 소재 스트랩은 신뢰감을 더해주고 세련된 감각을 높여줘 클래식한 멋 연출이 가능하다.
▲ 걸리시 스타일링+세련된 향기로 매력 지수 UP페미닌하고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핑크 컬러 재킷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세련된 패턴 스커트를 매치한다면 여성스러움이 배가된다. 마지막으로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으로 알려진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향수를 뿌려주면 매력적인 봄 처녀로 거듭날 수 있다.
▲ 스마트한 매력 높여줄 '잇 아이템'젠틀함이 필수인 2030 남성들은 미디 길이의 정장 팬츠와 모노톤 컬러 니트로 봄 신사의 면모를 드러낼 수 있다.
여기에 애플이 공개한 9.7인치 아이패드를 들면 아이패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텔리한 이미지까지 연출 가능하다.
▲ 봄 피크닉 필수 아이템 선글라스여성들의 봄 피크닉 패션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은 선글라스이다. 그중 핑크 컬러가 멋스러운 하프 프레임 선글라스는 스타일리시하면서 엣지 있는 감성을 표현하기에 탁월한 아이템이다.
남성들은 돗자리 위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비하면 센스 넘치는 남자로 거듭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