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의 계절`…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 시즌 마지막 할인 행사

by김병준 기자
2016.11.29 17:06:09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다가오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제이월드가 12월 한 달간 할인 행사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최대 40% 할인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를 주제로 커플 시계, 남성 시계, 여성 시계 등 다양한 시계가 대상으로 포함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특유의 고급스럽고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늘 베스트셀러 시계로 분류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단순한 시계를 넘어서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 됐으며 패션의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를 차지한 지 오래됐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남성 정장에 가장 잘 어울리는 시계 중 하나로 꼽히며 여성용 액세서리로도 전혀 손색이 없다. 소비자 다수가 선물과 커플 시계로 선택하는 이유도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브랜드의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해당 브랜드는 이탈리아의 향기가 물씬 풍긴다. 최근에는 복고와 현대적인 감각을 합친 디자인에 브랜드 고유의 기술을 접목해 그 가치를 높이고 있다.

20대부터 사회초년생뿐만 아니라 40대도 많이 찾고 있는 브랜드라는 게 업계 종사자 다수의 평이다.

제이월드 관계자는 12월 한 달 동안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데, 회원가입 시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1년간 무상 보증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