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매일 최신 '엑스박스' 1대씩 쏜다
by이성웅 기자
2020.10.15 15:38:53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프링글스 게이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늘어나는 집콕족의 일상에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프링글스는 오는 12월 13일까지 총 60일 동안 프링글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만원 상당의 최신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X’를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일 1대씩 총 60대가 제공된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을 일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프링글스를 구매한 후 뚜껑에 있는 유니크 코드를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프링글스 1캔당 1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여러 번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당첨 횟수는 최대 1회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10월 26일부터 매일 1명씩 캠페인 사이트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캠페인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프링글스 관계자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콕 생활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요소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여 프링글스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