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바기 인젝션마스크 농심 판도라 입점

by문정원 기자
2018.01.18 17:38:50

신세계 부츠, GS 왓슨스, 농심 판도라 입점으로 드럭스토어 유통망 강화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바노바기가 만든 기능성화장품 바노 ‘인젝션마스크 4종’과 ‘올인원마스크 2종’이 판도라에 새롭게 입점했다.

사진제공=바노

농심이 운영하는 드럭스토어 ‘판도라’는 서울 영등포점, 신림점을 비롯해, 광명, 부산, 울산, 대구, 수원점 등 7개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바노바기는 마스크패은 판도라 직영매장 전점에 입점했다.

지난해 부츠 베스트셀러에 이어 왓슨스 전점 입점된 바노바기 인젝션마스크는 백옥주사, 아기주사, 신데렐라주사, 물광주사 등 피부과시술에 사용되는 핵심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으로, 각기 다른 시트와 중량을 적용하여 피부고민에 따라 간편하게 맞춤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제이드 인젝션 마스크는 백옥주사의 핵심성분인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고, 베이비페이스 인젝션 마스크는 아기주사의 핵심성분인 펩타이드와 에델바이스캘러스추출물, 아데노신 등이 함유되어 주름개선효과를 더해주며, 부드러운 순면시트에 에멀전 타입의 에센스가 더해져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항산화성분인 치옥틱애씨드(알파리포산)가 함유된 안티옥시던트 인젝션 마스크는 중량감 있는 장섬유 시트를 사용하여 유효성분의 침투를 높여주며, 물광주사의 핵심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워터글로우 인젝션 마스크는 진정효과가 뛰어난 대나무 숯시트를 사용하여 피부진정 효과와 함께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보습효과를 부여해 촉촉한 물광피부로 가꿔준다.

시트 한 장으로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등 피부고민에 따라 올인원 토탈케어가 가능한 ‘바노 올인원마스크’는 정제수 대신 빙하수를 사용하고 피부 속부터 단계별로 효과를 주는 바노 스킨케어의 전문적인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것이 특징이다.

올인원 안티링클 마스크는 조밀한 극세사 시트에 크림타입 에센스를 담아 매끄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부여하며,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등 펩타이드성분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개선과 피부탄력에 도움을 준다. 또한 레스베라트롤, 토코페롤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관리 해 준다.

올인원 화이트닝 마스크는 부드러운 레이온시트에 천연 건조 바이오셀룰로오스를 결합시켜 만든 셀루분 시트를 사용하여 밀착력, 흡수력, 흡착력을 높였으며, 알파알부틴, 알파비사보롤, 감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더욱 환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알래스카빙하수, 홍화추출물, 아르간오일이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감과 함께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판도라 입점과 관련하여 바노바기 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드럭스토어는 화장품 유통 채널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채널이다”며 “올 해는 다양한 컨셉의 새로운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라인을 확대하여 유통채널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