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파인푸드랩, 퓨롯 햄프밀크 기부

by김태형 기자
2024.12.02 20:29:47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푸드뱅크(회장 김성이)가 ㈜파인푸드랩(대표 김수정)으로부터 건강한 영양을 제공할 수 있는 식물성 음료 ‘퓨롯 햄프밀크’를 기부 받았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약 5천명에게 제공할 수 있는 2000만 원 상당의 ‘퓨롯 햄프밀크’를 푸드뱅크를 통해 전달되며, 노인과 아동 등 이용자의 영양 상태를 고려하여 필요한 곳에 배분될 예정이다.



㈜파인푸드랩의 ‘퓨롯 햄프밀크’는 혈당을 올리지 않으며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음료로 오메가 3, 6, 9와 같은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혈관 건강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유당불내증이 있는 이들에게 적합한 식물성 대체우유로, 취약계층 노인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김수정 ㈜파인푸드랩 대표는 “퓨롯 햄프밀크가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 특히 고령자와 아동들에게 전달되어 영양적으로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푸드뱅크와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푸드뱅크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취약계층에게 건강한 음료를 제공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푸드뱅크 이용자들의 생활에 영양적 측면에서도 큰 개선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취약계층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한국사회복지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