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라, 브랜드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고객 감사제 이벤트 실시

by이윤정 기자
2024.12.18 16:20:2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파트라는 브랜드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이달 말까지 최대 74% 할인의 고객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12월에 출시된 신제품 올라 바스툴 웜레드
올 한해 고객에게 받은 성원을 돌려 드린다는 의미로 ‘행복을 가득 담은 고객 감사제’를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사무용, 리빙, 인테리어 의자를 특가로 판매한다. 카테고리별로 ‘특별 빅 세일’ 품목에는 리빙 의자 엔나 우드, 홈 오피스 의자 워크온 50,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에서는 키즈 의자 제미니와 루다를 특가에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 제품인 라보 코어와 오크노 의자 등 새해 입학 선물로 적합한 사무용 의자도 라인업에 포함됐다.

특히 이달 11일 새롭게 출시된 베스트셀러 바스툴 올라의 새로운 컬러 올라 바스툴 웜레드도 감사제 이벤트를 통해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올라는 파트라 R&D센터에서 직접 연구개발한 오리지널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대회로 손꼽히는 미국 IDEA에서 2019 FINALIST에 오른 제품이다.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 ‘바스툴’ 카테고리에서 손꼽히는 인기 제품으로, 특색 없는 중국산 제품들 사이에서 파트라 R&D센터에서 연구개발한 독보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설계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찬규 파트라 온라인사업본부 본부장은 “한 해 동안 의자 전문 글로벌 기업 파트라,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을 사랑해주신 고객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사무용, 인테리어 의자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할인가에 구매하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 마지막 특별 이벤트에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고객께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제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