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에서 사회공헌활동

by박지혜 기자
2019.02.01 13:35:12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KG에듀원 임직원과 학생들은 지난달 29일 서울시 동작구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KG에듀원 임직원과 학생들은 경로식당 관계자들과 함께 모든 식기구 세척, 실내외기 청소, 기자재 청소 등에 나섰다. 경로식당은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이 지역구에 거주하는 노인을 대상으로 마련한 곳이다.

사진=KG에듀원
문용우 KG에듀원 대표는 “올해 설을 맞이해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 새 그릇에 식사를 대접해 드리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식기 세척 봉사의 기회를 주신 동작구에 감사하다”라며 “올해도 봉사와 나눔의 의미를 전 직원이 먼저 경험하고 인성이 바른 인재를 배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KG에듀원은 교육의 본질에 대해 고민하고 학생들에게 진정한 교육의 의미를 전하고자 2014년부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왔다. 지난해에는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 감사패 수여, 흰지팡이의 날을 맞이해 고용노동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KG에듀원의 사회공헌활동은 KG에듀원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KG그룹 계열 교육회사 KG에듀원은 공무원, 교원임용,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 IT교육(정보보안, 네트워크, 자바, 데이터베이스), 해외취업, 내일취업코칭, 오마이스쿨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의 통합을 이룬 종합 교육기업으로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