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박지혜 기자
2020.09.28 15:19:29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주 52시간 근무시간 관리솔루션 ‘티트리’를 기획·개발한 ㈜굿인벤트의 이지은 대표는 28일 “코로나19 시대를 헤쳐나가야 하는 기업들이 근무 관리뿐만 아니라 재택 업무를 효과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굿인벤트에 따르면 티트리의 핵심 기능은 주 52시간 근무 관리에 부합하는 직원의 근무시간 관리, 연장근무 신청 및 근로시간 초과 여부 관리 등이다. 특히 영업이나 외근직 업무의 특성상 관리가 어려운 직원들은 모바일로 출·퇴근 관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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