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레이디스, 아이스크림서 영감받은 '아이스 빈폴' 출시

by이성웅 기자
2018.10.11 14:33:07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기존 상품 가격 대비 70% 수준
오버사이즈 다운코트, 다운점퍼, 더플코트 등

빈폴레이디스 ‘아이스 빈폴 더플코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는 빈폴레이디스에서 ‘아이스(Ice, 얼음)’를 주제로 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빈폴레이디스는 지난 2016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선보인 다양한 음식을 주제로 온라인 전용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빈폴레이디스 온라인 전용상품은 매 계절 80% 이상의 판매율을 올리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에 선보인 아이스 빈폴은 일상에서 위로를 주는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모습을 예술적인 이미지로 해석해 현대적 감각으로 디자인했다.

침낭에서 영감을 받은 풍성한 부피감의 크랍 다운점퍼는 물론 긴 기장의 오버사이즈 다운코트 등 독특한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시(Icy) 블루’ 색상의 체크 더플코트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상과 무늬를 중심으로 고전적인 상품을 재해석했다.



빈폴레이디스는 기본적으로 검정색, 회색, 보라색 등을 기본으로 아이스크림에서 연상되는 마젠타, 코발트 블루, 퍼플, 옐로우 등 생기있는 색상을 사용해 특징을 줬다.

가격은 12만9000~49만9000원으로 기존 빈폴레이디스 상품의 70% 수준이다.

원은경 빈폴레이디스 팀장은 “20~30대 젊은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역설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아이스’를 모티브로 한 이번 상품을 통해 생동감과 젊은 감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