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英 윔블던 챔피언십 협업 제품 출시

by김진우 기자
2016.05.18 18:28:17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국내 최초로 영국 ‘윔블던 챔피언십(The Wimbledon Championships)’과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윔블던 라인’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헤지스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3년 동안 국내에서 ‘윔블던’이란 대회 명칭과 관련 로고 등을 제품에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윔블던 챔피언십은 프랑스 오픈, 호주 오픈, US 오픈과 함께 세계 4대 테니스 메이저 대회 중 하나다.

헤지스는 최근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역동적이고 경쾌한 스포츠 무드를 클래식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에 접목해 한 층 더 세련된 스포티 컬렉션을 선보인다. 헤지스의 윔블던 라인은 이름에 걸맞게 흡습성, 속건성 등의 우수한 기능성을 탑재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실제 운동 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헤지스는 ‘윔블던 라인’으로 남녀 각 4가지 스타일을 다양한 컬러로 출시했으며 가격대는 남성 제품이 6만~13만원, 여성 제품이 9만~19만원이다.

헤지스는 ‘윔블던’과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기념해 LF몰에서 오는 23일부터 2주 동안 윔블던 라인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윔블던 타월과 윔블던 우산을 증정하는 추첨이벤트를 실시한다.

윔블던 라인은 전국 헤지스 매장 및 LF몰(www.lfmall.co.kr)에서 만날 수 있다. 윔블던 콜라보레이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www.hazzys.com) 및 인스타그램(@hazzyslive), 페이스북(www.facebook.com/hazzys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