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WE병원, 글로벌 헬스케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by김태형 기자
2023.03.23 19:31:22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WE병원은 2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23 메디컬코리아 글로벌 헬스케어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이날 김상훈 부원장은 수상 기관인 'WE병원'을 대표해서 의료관광 산업에 이바지한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유공 포상은 한국의료 해외진출 및 외국인환자 유치 활성화 등에 기여한 공이 큰 개인 및 단체의 공로를 격려함으로써 글로벌 헬스케어 산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대국민 홍보를 통해 의료 해외진출 및 외국인환자 유치 활성화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서다.



전문 의료진과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된 WE병원은 격조 높은 WE호텔의 5성 등급 서비스와 고품격 헬스케어 서비스를 하나로 융합한 신개념의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헬스 리조트로서 외국인 환자 유치 의료관광 및 웰니스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였으며, 메디컬과 웰니스 융복합 인재양성 및 교육시스템 개발과 다양한 관공서 연계 활동 그리고 지역사회 공헌에 기여해 왔다.

THE WE의 WE호텔과 WE병원은 제주형 수(水)치료 프로그램 운영 시스템 개발(웰니스, 메디컬스파)을 통한 차별화와 고객 만족도 강화를 통해 웰니스 및 의료 관광을 선도해 왔다.

아울러 관광분야와 의료분야의 융복합을 위해 메디웰센터(메디컬+웰니스)를 오픈하여 새로운 건강분야(건강증진, 미용성형, 자연을 이용한 웰니스 등)의 패러다임을 확장해 나갔고, 메디컬과 웰니스 융합 인재 양성을 위해 대학들과의 MOU를 통해 학생들의 취업과 진로의 폭 확장에 기여하였으며,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사진=WE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