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추석 렌터카 대여 고객 '웨이브 2개월 이용권' 증정

by공지유 기자
2024.09.04 16:14:48

5~22일 렌터카 대여·반납 일정 포함고객
차량 계약 고객 대상 이용권 1인 1매 제공
13~18일 단기 렌터카 이용 고객 혜택도

[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추석을 맞아 단기 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렌터카와 함께 더 풍성한 추석 보내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롯데렌터카)
먼저 5일부터 22일까지 프로모션 기간 내 렌터카 대여 및 반납 일정이 포함된 모든 고객에게 OTT 서비스 ‘웨이브 스탠다드 2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용권은 차량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매 제공되며, 대여 기간에 따라 2차에 나눠 SMS로 발송된다.

추석 연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3일부터 18일까지 단기 렌터카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추석 연휴 기간 중 48시간 이상 렌터카를 사용했다면 27일 이후 사용 가능한 ‘롯데렌터카 1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이용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24시간 비대면으로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는 현재 전국 58개 지점으로 확대해 운영 중이다. 롯데렌터카 지점에 설치된 ‘스마트 키박스’에서 차량 키를 픽업해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는 ‘배달받기 서비스’도 함께 운영한다. 고객이 직접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이동에 소요되는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외에도 단기 렌터카 대여 고객 외 최대 2명을 추가 운전자로 등록할 수 있어 긴 시간 이동하는 귀성길 안전 운전을 지원한다.

롯데렌터카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렌터카 이용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