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미영 기자
2024.03.13 17:10:18
자켓과 팬츠, 풋웨어에도 고어텍스 적용
어반시티 2L 방수자켓 등 선봬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더네이쳐홀딩스(298540)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봄맞이 고프코어룩을 완성할 고어텍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이 이번에 선보인 고어텍스 대표 제품은 △어반시티 2L 방수자켓 △어반시티 윈드스토퍼 2L 자켓 △어반 아웃포켓 카고 팬츠 △마그마 GTX V2 풋웨어 등이다. 올해는 자켓과 팬츠, 풋웨어 등 다양한 제품에 고어텍스 원단을 적용해 기능성을 더했다.
고어텍스를 사용해 소재감을 더한 ‘어반시티 2L 방수자켓’은 방수는 물론 방풍과 투습 기능을 갖춰 변화무쌍한 봄 날씨에도 가벼운 코디가 가능하다. 고어텍스 풋웨어인 ‘마그마 GTX V2’는 강한 내구성과 우수한 착화감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고어텍스 제품들과 함께 봄바람이 부는 날씨에 쉽게 걸칠 수 있는 ‘오거스틴 점퍼’도 공개했다. ‘오거스틴 점퍼’는 후드 일체형 바람막이 점퍼로 생활 방수 및 방풍 효과를 갖췄다. 기존 오거스틴 점퍼보다 여유로운 핏으로 출시했으며, 경량 버전인 ‘오거스틴 라이트 점퍼’도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올해 봄 시즌에도 고프코어룩 트렌드와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제품을 선보였다”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