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플라톤아카데미', 오픈 2년 만에 2000호점 돌파
by김민정 기자
2021.01.05 15:36:52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의 시설형 초등교육사업 브랜드 ‘한솔플라톤아카데미’가 그랜드 오픈한 지 약 2년 만에 20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한솔플라톤아카데미는 한솔교육의 40여 년의 교육경험과 노하우로 만든 초등전문 시설 브랜드다.
한솔플라톤으로 자기생각을 키우는 힘을 기르는 ‘독서토론논술 플라톤아카데미’와 상위 1% 학습전략 말하는 공부법, ‘초등전과목공부방 플라톤러닝센터’로 구성되어 있다.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여러 규모의 센터를 개설할 수 있다.
지난해 1월 문을 연 한솔플라톤아카데미는 전국에 공부방 열풍을 불러오며 1년 만에 560호점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 속도를 보여왔다.
한솔플라톤아카데미는 교육회사의 장점을 살린 한솔교육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 독서지도사 △ 토론지도사 △ 논술지도사 △ 부모코칭지도사 △ 아동발달전문지도사 등 여러 전문교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전액 지원하고 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한솔플라톤아카데미가 동종업계 최고 성장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예비 원장들을 위한 다양한 제도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한솔플라톤아카데미 가족들을 위한 한솔교육만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솔플라톤아카데미는 가맹비와 보증금, 위약금 등 초기 투자 비용이 없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수수료율을 보장하고 있다. 전국 150여 개 한솔교육 영업조직에서 회원 모집과 홍보를 적극 지원하며 개설 시 지역에 따라 초기 회원도 지원받을 수 있다. 상담용 교재 및 오픈기념품 등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초도물품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솔플라톤아카데미 공식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