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분양중]초역세권의 과천 분양단지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

by이대원 기자
2018.01.26 17:58:42

[이데일리TV 이대원PD]현재 분양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과천주공7-1재건축)이 주택도시 보증공사가 분양보증을 승인한 2955만 원보다 높은 3100만 원으로 확정됐다.

이 곳은 초역세권 단지로 지하철 4호선 ‘과천역’과 바로 연결되어 입지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은 강남 접근성이 좋고 교육환경이 좋은데다 지난해 과천 지역 분양시장의 경우 분양물량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도 새 분양단지에 대한 예비 청약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초역세권 단지인 장점과 더불어 교육환경도 우수한데 주변에 인접해 있는 청계·관문초등학교, 문원중학교, 과천 외국어 고등학교 등을 걸어서 통학을 할 수 있고, 명문고로 인정받는 과천고등학교 배정도 가능하다.

또한 단지와 가까운 곳에 입시학원이 밀집된 학원가가 위치해 있고 경기도립과천도서관, 국립과천과학관 등 교육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한데 이마트와 농협하나로마트, 코스트코 양재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여기에 서울랜드와 서울대공원, 경마공원 등 문화시설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다.

최첨단 시스템도 적용이 되었는데 실시간으로 에너지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대기전력차단 및 조명과 온도, 환기 제어가 가능한 ‘‘IoT스마트스위치 Plus’, 난방에너지 절감시스템과 태양광 발전시스템 등 친환경 에너지저감 시스템과 설비들을 갖추고 있다.

지하 3층, 지상 최고 32층 15개동 총 1317세대 규모로 59㎡와 84㎡가 주로 공급되는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써밋’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호선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