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 'AHC 아이크림' 누적 판매 1억개 돌파

by이윤정 기자
2021.04.13 17:21:50

(사진제공=AHC)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카버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의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했다.

2012년 1월 출시한 카버코리아의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화장품 단일 시리즈로는 이례적인 기록인 1억 개 판매를 달성했다. 이는 하루 평균 3만 개, 1분에 21개씩 판매된 수치로, 대한민국 국민 1인당 AHC 아이크림을 2.3개씩 구매한 셈이다. 매 시즌 14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것과 같다.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를 케어할 수 있는 편리함 뿐 아니라 매년 달라지는 환경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성분 및 공법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것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AHC 아이크림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뷰티업계에 큰 화제를 일으키며 등장해 올해 1월 출시한 시즌9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까지 매년 기술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며 10년째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가 꾸준히 이어질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뛰어난 제품력이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로 엄선한 성분과 특수 공법을 통해 제품 하나로도 얼굴 전체에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이용해 아이크림 성분을 모공의 1/500 사이즈로 만들어 고영양임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놀라운 흡수력을 지녔다.

더불어 올해 9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인 카버코리아의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20대 피부 환경에 더 많이 존재하는 바이옴을 원료화한 ‘AHC 20s 바이옴(트웨니스 바이옴)’ 성분을 더해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