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e스포츠대회 개최

by노재웅 기자
2019.10.30 16:11:51

11월9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서 진행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스마일게이트 RPG는 PC 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를 활용한 e스포츠대회인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은 PvP(이용자간 대전) 콘텐츠의 최상위 이용자 및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펼치는 이벤트 매치로, 오는 11월9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한다. 현장 관람 외에도 OGN 공식 유투브 채널과 트위치 채널,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경기는 ‘인플루언서 PvP 대전’과 ‘랭커 초대전’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따효니’, ‘로복’, ‘김반희’ 등 평소 로스트아크 방송 콘텐츠로 활동해 온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가하는 것은 물론 경쟁전 시즌 1에서 최상위 순위에 오른 실력자들의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로스트아크에는 수많은 종류의 클래스와 섬멸전, 대장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가 서비스되고 있어 e스포츠 분야로도 성장할 수 있는 충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을 통해 팬 여러분이 로스트아크의 ‘보는 재미’도 느껴보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