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대한항공, 호주 브리즈번 재취항 기념 상품 론칭

by문다애 기자
2023.04.05 17:33:02

노랑풍선은 대한항공과 함께 호주 브리즈번 노선 재취항을 기념해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여행 신규 상품을 론칭했다. 노랑풍선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노랑풍선은 대한항공과 함께 호주 브리즈번 노선 재취항을 기념해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여행 신규 상품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코로나19로 인해 운항이 중단됐던 대한항공 브리즈번 노선이 이번 달 23일부로 다시 운항이 재개되는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노선은 주 5회 운항으로 인천 출발이다.

노랑풍선은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를 여행할 수 있도록 ‘골드코스트 커림빈 야생동물원 6일’ 상품을 선보인다.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으로, 두 도시의 랜드마크를 관광하는 동시에 자연 명소를 포함시켰다.



골드코스트의 아이콘으로 불리우는 ‘스카이 포인트 Q1 전망대’를 포함해 와인 시음이 가능한 ‘시다크릭와이너리’, 골드코스트 문화예술의 집합소로 불리는 ‘호타갤러리’, 호주 유일의 인공 해수욕장인 ‘사우스뱅크’ 등 다양한 지역 랜드마크를 둘러볼 수 있다.

특히 호주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커럼빈 생츄어리’와 호주 동부 해안에서 가장 빠른 해돋이를 볼 수 있는 ‘바이런베이’, 멸종위기종인 반딧불이 글로우 웜을 볼 수 있는 ‘시다크릭 반딧불 동굴’, 열대우림 ‘탬보린 마운틴’ 등 자연 친화적인 장소도 포함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호주 브리즈번은 짧은 일정으로도 여행을 충분하게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는 지역”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