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소비자중심경영 3회연속 인증 "퀴즈 이벤트"
by강경래 기자
2019.12.03 17:14:41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쿠첸이 제24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소비자중심경영(CCM)’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CCM 인증제도는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로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고 지속해서 개선하는 지를 평가한다. 2년을 주기로 재인증을 진행하는데 쿠첸은 지난 2014년 전기밥솥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지난해까지 3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참여는 CCM 인증제도와 관련한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달면 된다. 오는 10일까지 쿠첸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출력세기를 정밀하게 조절해 음식을 고르게 가열하는 인버터 방식 전자레인지 쿠첸 ‘인버터 복합레인지’를 증정한다. 30명에게는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3일 발표한다.
쿠첸 관계자는 “소비자 입장에서 편의성과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고 전사적인 CS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 만족 최우선 경영을 실천한다”며 “그 결과 업계 최초로 CCM 3회 연속 인증을 받았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관련 이벤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