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원 '서희스타힐스', 12월 분양 예정
by김민정 기자
2017.11.28 16:11:25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동창원 서희스타힐스가 12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동읍우회도로(국도 25호선)로 창원도심까지 10분대로 누릴 수 있다. 창원도심의 핵심인프라인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진영시장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KTX창원중앙역이 차량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으며 남해고속도로(동창원IC), 국도 14호선으로 김해, 부산 등 지역 외로 이동도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단지 바로 옆에 창덕중을 비롯해 창원 제1학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창원국가산업단지·창원일반산업단지·본산공단 등 직주근접 아파트로 편리함을 더했다.
덕산조차장 개발, 창원신방지구, 제동리 도시개발사업지구 등 단지 주변으로 다양한 개발비전(예정)과 2017년 12월 개통예정인 부산외곽순환도로(동읍-부산 일광신도시), 2020년 개통 예정인 동읍-북면간도로 등 각종 개발계획과 도로망 개통예정으로 미래가치가 뛰어난 입지다.
동창원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짓기 위해 안전설계, 자연친화적인 조경설계를 구성한다. 우선 동창원 최고 높이인 28층 스카이라인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탄생하며 조망과 일조권을 높였다.
넓은 동간거리는 시원한 개방감은 물론 세대 간 프라이버시 보호에 탁월하며, 지진 및 재난에도 안심할 수 있는 내진설계 1등급 아파트로 설계된다. 또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조경 및 휴게시설도 조성할 계획이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빼놓을 수 없다. 단지 바로 앞 정병산 푸른 조망과 정병산 등산로를 이용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주남호와 단감테마파크, 구룡산, 동읍공설운동장 등이 인접해 있다. 특히 주남저수지에서 명칭을 변경한 주남호는 생태공원으로 단계별 조성계획을 가지고 있어 전국적인 관광지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실수요자들의 여가생활을 돕는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선보인다.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골프연습장, 북카페, 스터디룸, 보육시설, 키즈랜드 등 레저와 문화, 휴식이 공존하는 풍요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셔틀버스 2대 무상제공의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시공을 맡은 서희건설은 부산, 김해(장유, 율하, 삼계), 울산, 포항 등 전국적으로 다수의 지역주택조합을 성공한 대표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시공력을 자랑한다.
또한 2017년 건설사 시공능력평가 32위,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 8위, 한국건축문화대상·LH우수시공사 선정 등 대한민국 1군 건설명가로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전국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75(상남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12월 중으로 주택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