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손에 쏙"…캐논,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 S2’ 출시

by신민준 기자
2020.12.02 16:07:25

800만 화소에 분당 1.2매 출력
스마트폰 앱 연동과 블루투스 지원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즉석카메라프린터 ‘인스픽 S2’를 출시한다.

인스픽 S2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88g의 콤팩트한 크기다. 800만 화소에 분당 1.2매 출력할 수 있다. 색상은 인디 핑크와 프리즘 화이트 두 가지다.

기존 사진을 찍기 전 사진의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카 미러’ 기능과 셀카 전용 조명인 ‘스마트 필 라이트’기능에 원터치 필터 버튼과 3단 조명 조정 버튼을 추가했다.

버튼 하나로 기본·흑백·비비드 필터로 변경할 수 있다. 풍경촬영·인물(자동)·셀카 발광다이오드(LED) 등으로 촬영 모드도 손쉽게 바꿀 수 있다.



사진 출력과 촬영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끊김없는 촬영 환경을 지원한다. 2X3 사이즈의 인화지와 함께 원형 인화지에도 대응한다. 마이크로(Micro) SD 메모리 카드를 최대 256기가(G)까지 지원해 인화 용지 없이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아울러 캐논 미니 프린트(Canon Mini Print) 앱을 통해 스티커, 콜라주 등 보다 다양한 사진 편집과 보정을 할 수 있다. 촬영 후 바로 출력하는 것이 아닌 선별된 사진만 인화할 수 있는 라이브 뷰 모드와 원격 촬영 모드인 리모트샷 기능 등을 통해 셀카뿐만 아니라 다양한 앵글로도 촬영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파우치와 넥스트랩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디지털과 아날로그적 감성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소중한 순간을 찍는 순간 사진으로 바로 기록할 수 있다”며 “한 해 마무리를 하는 연말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했던 추억들을 인스픽S2에 담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