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퍼스트가든, 연말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선보여
by이윤정 기자
2024.12.13 19:01: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파주 퍼스트가든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볼거리와 특별한 이벤트,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돼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퍼스트가든 관계자에 따르면 ‘별빛이 흐르는 정원’을 테마로 약 2만 평 규모의 테마 정원에서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와 함께 사계절의 대표 별자리를 비롯한 다양한 별자리가 지상에 내려앉은 모습을 볼 수 있다. 테마 정원마다 스토리를 담아낸 별빛 테마 정원과 크리스마스 관련 볼거리와 포토존을 구성해 연인과 가족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퍼스트가든 웨딩홀에서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24일인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지브리 & 디즈니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진행된다. 현악 5중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캐롤과 영화 OST 등 음악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양식 코스, 와인, 퍼스트가든 입장권이 제공된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마술사 주호영의 스타일리쉬 매직쇼가 진행되며, 관객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마술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과 더불어 스폐셜 뷔페, 퍼스트가든 입장권이 제공된다.
또한, 퍼스트가든 내 베이커리 카페 보스코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차별화된 케이크로, 귤 한박스가 들어간 것처럼 푸짐한 귤의 맛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삐아또고메’에서는 24일부터 25일 런치까지 시그니처 메뉴인 안심스테이크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23일까지 사전 예약 시 퍼스트가든 입장권 증정,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퍼스트가든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는 많은 고객분이 찾는 만큼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대폭 강화해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퍼스트가든은 크리스마스 뷰맛집으로 파주 가볼 만한 곳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퍼스트가든의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퍼스트가든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