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제품 침대 프레임 '루엔' 등 출시
by권오석 기자
2018.07.23 14:55:23
''벨로'' 재해석한 ''벨로 에디션''도 새로 선보여
| 시몬스 침대 프레임 신제품 ‘벨로 에디션’. (사진=시몬스 침대) |
|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시몬스 침대가 더블 침대 프레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레임은 ‘루엔(Luen)’을 비롯해 ‘벨로(Bello)’를 재해석한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이다.
신제품 프레임 ‘루엔(Luen)’은 곡선과 직선이 어우러져 기하학적인 분위기와 함께 감각적인 침실을 연출한다는 게 시몬스 침대 측 설명이다. 팝오렌지·말차그린·콤브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벨로 에디션은 인기 프레임인 벨로의 특징인 우아한 곡선에 미니멀한 디자인과 네이비·베이지 색상을 사용했다. 시몬스 침대의 신제품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혼수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지난 19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시몬스 침대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으로 정평이 나 있다”며 “특히 고유의 포켓스프링 매트리스, 베딩을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 하는 것을 일컫는 ‘시몬스 룩’이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