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황금연휴 맞이 ‘상상초월’ 특집 진행

by강신우 기자
2017.04.27 14:26:50

역대 최대 100억원 프로모션 혜택
생활지원금 1억원, 중형차 등 경품

(사진=GS홈쇼핑)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GS샵이 다음 달 황금연휴를 앞두고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한 총력전에 돌입한다.

GS샵은 5월 한 달간 TV, 모바일, 인터넷몰 등 전 판매 채널을 통해 ‘상상초월’ 특집을 대대적으로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전 채널을 통합한 대규모 사은행사로 황금연휴와 가정의 달 특수를 선점하는 한편 내수 살리기와 중소기업 상생에 적극 동참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2009년부터 매년 5월에 진행해 온 상반기 최대 특집 행사인 ‘상상초월’에 역대 최대규모인 100억원 상당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GS샵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대규모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특집 기간 중 방송된 TV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 채널인 GS마이샵 상품을 구매 또는 상담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생활지원금 1억원(1명), QM6(1명), SM6(1명)를 준다. GS샵은 처음에 수입차 여러 대를 경품으로 기획했다 최근 어려운 경기 사정을 감안해 학비, 생활비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생활지원금과 국산차로 경품을 변경했다.

구매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사은품도 준비된다. TV홈쇼핑과 GS마이샵 방송상품을 3회 이상, 총 구매액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테팔 미니오븐’(GS가 12만원)을 증정한다. 전화, 모바일, 인터넷, 리모컨, 톡주문의 구매횟수와 금액이 모두 합산된다.



GS샵은 또 5월의 첫 날이자 근로자의 날인 1일 저녁 8시40분부터 자정까지 프라임타임 200분을 ‘올스타쇼’ 특집방송으로 꾸미고 ‘상상초월’ 행사의 포문을 연다.

특집방송에는 방송인이자 라이프스타일 디렉터 ‘왕영은’, 베테랑 쇼핑호스트 이진아, 스타일리스트 ‘김성일’, 개그맨 ‘문천식’, 방송인 ‘최은경’, 패셔니스타 방송인 ‘김새롬’ 등 GS샵의 대표 쇼핑호스트와 셀럽들이 총 출동해 상상초월 특집을 축하할 예정이다.

마리아꾸르끼 의류, 랑방 선글라스, 스타우브 냄비, 리차드차이 의류, LG 휘센 에어컨, 웨지우드 폴카도트 티세트 등 GS샵의 대표 프리미엄 상품들이 신한카드 7%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밖에도 GS샵은 연휴 기간 중 다양한 품목의 가정의 달 선물용품을 상상초월 특집으로 구성하고 사은품 증정, 무이자 할부 등 그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조건에 선보인다. 특히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프리미엄급 선물용품을 대폭 보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