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여름맞이 ‘컬리카페’ 기획전 실시
by송주오 기자
2018.07.31 15:06:43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다음 달 7일까지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컬리카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줄을 서야만 맛볼 수 있는 유명 카페의 음료 및 디저트 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건강음료를 샛별배송을 통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바 있는 보광동 헬카페의 RTD 콜드브루 제품을 최초 선보이며 5% 할인 판매한다. 스테디셀러인 한남동 언더프레셔 콜드브루도 5% 할인한다. 커피뿐만 아니라 서울 3대 빵집으로 손꼽히는 리치몬드 과자점의 쿠키세트를 비롯해 몽상클레르의 카스텔라 등 커피와 잘 어우러지는 디저트 역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마켓컬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더 밀크티(The Milk Tea)’ PB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 밀크티’는 목장에서 아침에 짠 우유만을 사용해 당일 제조를 원칙으로 신선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맛은 클래식, 얼그레이, 자스민 총 3종이며, 가격은 4900원(1병/320mL)이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인해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마켓컬리가 엄선한 유명 맛집들의 카페, 디저트 메뉴로 간편한 나만의 홈카페를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