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그룹, 온택트 시대 맞춤 ‘룩북 스타일 4종’ 선보여
by김소정 기자
2020.11.25 15:14:56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온택트(Ontact·온라인 대면)’ 라이프가 일상에 스며든 요즘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에도 온택트 방식이 발 빠르게 적용되고 있다. 이에 글로벌 뷰티 그룹 이가자 그룹(이가자·오캄·위위) 역시 그간 발표했던 화보와는 다른 ‘인스타 감성’의 스타일 및 영상을 선보였다.
이가자그룹의 룩북 스타일 4종은 이가자앤아카데미 송진영 팀장, 이가자 청담본점 장정현 이사, 조이스 부원장, 다미 부원장이 참여해 각기 개성을 살린 ‘Bottle’, ‘Bespoke’, ‘Clef’, ‘Roma’ 등으로 구성됐다.
‘Bottle’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볼륨감 있는 컷트에 흘러내리는 듯한 느낌의 사선 웨이브로 차분한 컬과 함께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이다. ‘Bespoke’ 스타일은 얼굴형, 턱선, 목길이, 어깨 넓이 등을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밸런스를 찾는 조각 컷트로 누구나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다.
‘Clef’는 낮은음자리표 모양의 C컬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로 가벼운 질감 처리를 통해 입체감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표현했으며, 푸른빛이 도는 그레이 컬러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Roma’ 스타일은 무게감 있는 레이어드 컷트와 J컬로 레이어를 살려 얼굴형을 보완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스타일로 그린톤이 감도는 매트한 컬러가 특징이다.
이가자헤어비스는 룩북 스타일 발표와 함께 네이버페이 최대 1만 포인트 적립 혜택 및 펌·컬러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이가자헤어비스’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가자 그룹은 이가자헤어비스 왕십리점, 이가자헤어비스 천호이마트점, 이가자헤어비스 수지롯데몰점, 이가자헤어비스 의정부을지대병원점, 이가자헤어비스 아리조나점(미국), 오캄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여기에 이가자 그룹의 신규 브랜드 위위(wywy) 서면전포역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