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무선면도기 `아이코닉 쉐이버` 출시
by양희동 기자
2018.04.09 14:09:43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독특한 디자인과 무선 충전 기술을 결합한 ‘아이코닉 쉐이버(IconiQ Shaver)’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업계 최초 무선 충전 기술과 쉐이빙 테크놀로지를 더해 전문 이발사가 제공하는 최상의 면도를 집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클래식 쉐이빙 브러시에서 영감을 받은 신제품은 브러시를 형상화한 곡선 디자인과 로터리 스위치로 클래식 감성을 담았다. 기존 면도기와 차별화된 디자인은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와 ‘레드닷 어워드(Red-dot Award)’ 등을 연달아 수상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또 면도기 최초로 적용된 Qi 규격 무선 충전 기술은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다.
쉐이빙 시스템 부분에서는 전문 이발사의 섬세한 면도 기술을 필립스만의 혁신 기술로 구현해 밀착 면도로 피부를 보호한다. 얼굴 윤곽을 맞게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8방향 무빙 헤드 시스템과 V자 구조로 면도망과 교차하게 설계한 V트랙 면도날은 모든 종류의 수염을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제거한다.
필립스는 이날 바버샵 헤어 한남본점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를 가지고, 오는 16~29일까지 11번가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100대 한정 수량이며 해당 기간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블랙에디션을 증정할 계획이다.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를 증정한다. 제품 가격은 69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