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드롭, 천연 보습인자 '필라그린' 화장품 라인 추가
by김민정 기자
2017.05.18 14:44:57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피에이치드롭(Ph.Drop)’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필라그린 단백질의 활성을 촉진하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필라그린은 포유류의 표피세포에서 분리된 가늘고 미세한 섬유를 결집시켜주는 천연 보습인자 단백질이다. 해당 성분은 일시적인 보습감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높여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필라그린 라인 제품에는 △피부의 휴식 필라그린 워시 △SOS솔루션 필라그린 앰플 △수분탄탄 필라그린 크림 △딥모이스처 리페어 필라그린 마스크 등이 있다.
먼저 대표 상품인 필라그린 크림은 장미꽃 오일, 천문동과 인삼, 애엽추출물,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돼 있으며 건조하고 연약해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보습크림이다. 여기에 석류추출물이 피부 세포 내 히알루론산(HA)의 합성을 촉진하고 녹차추출물이 피지분비를 조절하는 동시에 풍부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필라그린 워시는 피부를 쉬게 하는 약산성 세안제로 장미꽃오일, 캐모마일오일, 자몽껍질오일과 녹차추출물이 함유돼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필라그린 앰플은 장미꽃오일, 석류와 천문동, 세라마이드 등이 함유돼 있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 진정 및 보습, 피부결 관리에 집중적으로 작용한다.
피에이치드롭은 피부에 유익한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계자는 “필라그린은 피에이치드롭의 집약된 연구결과로 탄생해 정상피부는 물론 손상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라인”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가 드리는 선물’이라는 의미의 피에이치드롭(Ph.Drop)은 피부질환과 건강한 피부를 연구해온 34인의 피부과 전문의 및 대학병원 교수진들의 협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병원 화장품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