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겨냥 ‘붉은 로즈 초콜릿’ 출시

by신수정 기자
2026.02.04 10:28:02

장미꽃 형상화한 시즌 음료 등 신메뉴 2종 선봬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2월 4일부터 3월 1일까지 ‘붉은 로즈 초콜릿’을 포함한 신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달콤한 시간’을 주제로 음료와 디저트, 기프트 상품 등으로 구성했다.

스타벅스가 오늘부터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위한 ‘붉은 로즈 초콜릿’ 음료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시즌 대표 음료인 붉은 로즈 초콜릿은 붉은 장미꽃 한 송이를 형상화한 외관이 특징이다. 헤이즐넛 초콜릿 풍미의 음료에 바삭한 루비 초콜릿을 넣고 상단에 분홍빛 장미를 연상시키는 휘핑과 파우더를 올렸다. 함께 출시하는 에스프레소 크림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깊은 바닐라 풍미에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크림을 더해 조화로운 맛을 냈다.

시즌 한정 푸드로는 초콜릿과 딸기가 어우러진 딸기 가나슈 프레지에와 하트 초콜릿 장식을 얹은 딸기 생크림 레이어 케이크를 선보인다. 선물용 상품으로는 토끼 모양 틴 케이스에 담긴 화이트/핑크 러브바니 틴 초콜릿과 베리 핑거 초콜릿 보틀 세트 등을 마련했다.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0일까지 초콜릿 음료 5종 주문 시 별을 추가 증정하는 트라이-스타 이벤트를 열며, 프로모션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 특정 음료 구매 시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하는 스윗아워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2월 15일까지 초콜릿 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약 25종의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 백을 증정하며, 온라인 전용 상품인 젤리덕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스타벅스 전략기획본부장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밸런타인데이 무드를 반영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시즌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