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마이리얼트립, 여행 서비스 강화 업무 협약
by김형일 기자
2024.12.02 17:51:31
[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우리카드가 ‘우리WON트래블’ 경쟁력 강화를 위해 국내 대표 트래블테크 기업 마이리얼트립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 지난달 29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박완식 우리카드 대표이사(오른쪽)와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우리카드) |
|
지난달 29일 우리카드 광화문 본사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박완식 우리카드 대표이사와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우리WON트래블 고객은 마이리얼트립의 여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액티비티, 투어 등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국내 여행 및 체험 프로그램까지 추가된다.
우리WON트래블 지난 4월 출시된 여행 특화 서비스로 항공권, 전세계 호텔 예약 등 해외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사전 좌석 지정 △위탁수하물 추가 △기내식 추가 등 항공사 예약 페이지에서만 가능했던 부가서비스 선택 기능과 항공 스케줄 실시간 조회 및 발권, 취소 자동화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빠른 시일 내에 우리카드 고객만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여행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우리금융그룹의 글로벌 시장 및 고객층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외국인 대상 ‘K-트래블’을 선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