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르세라핌 '쇼츠' 챌린지…전세계 팬 상대
by한광범 기자
2024.02.20 17:48:20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유튜브는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니 3집 앨범 ‘EASY’ 발매를 기념해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르세라핌은 지난 19일 오후 6시 미니 3집 ‘EASY’를 발표했다. 9개월 만에 나오는 한국 음반으로 르세라핌의 당당한 모습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르세라핌은 ‘EASY’ 발매를 기념해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은 르세라핌처럼 당당한 모습과 그 이면에 존재하는 여러 생각을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모두와 솔직하게 공유할 수 있다.
‘MakeItLookEasy’ 챌린지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르세라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르세라핌 멤버들의 쇼츠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후 ‘EASY’ 곡을 활용해 본인만의 쇼츠를 제작한 후 ‘MakeItLookEasy’ 해시태그를 추가해 업로드하면 된다.
유튜브는 르세라핌의 ‘MakeItLookEasy’ 쇼츠 챌린지를 기념해 ‘LE SSERAFIM 2024 S/S POP UP’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금호 알베르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쇼츠를 촬영한 후 신곡 ‘EASY’를 배경 음악으로 설정해 ‘MakeItLookEasy’, ‘2024_SS_POPUP’, ‘LE_SSERAFIM’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는 현장에서 유튜브와 르세라핌의 한정판 콜라보 선물을, 추후 당첨된 5명에겐 르세라핌의 사인이 담긴 ‘EASY’ 앨범을 증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