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과 모던" 페르노리카 코리아, 발렌타인 등 추석 선물세트 출시

by한전진 기자
2024.09.03 17:28:21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등 총 18종 공개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추석을 맞아 한정판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발렌타인X함보경 2024 추석 선물세트 6종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발렌타인의 브랜드 고유 슬로건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Time Well Spent)’의 의미를 확장해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발렌타인이 준비한 추석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한국화 작가 함보경과 협업했다.

대표적으로 ‘발렌타인 싱글몰트 12년 글렌버기’는 토피 애플의 달콤함과 풍부한 바닐라의 크리미한 풍미가 특징이다.

‘발렌타인 17년‘은 발렌타인 특유의 바닐라향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목 넘김을 자랑한다.



195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대관식과 함께 역사가 시작된 ‘로얄살루트(Royal Salute)’는 대표 라인업인 21년 제품들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은 추석을 맞아 집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구성품을 포함한 세트를 내놓는다.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JAMESON)’은 제임슨 오리지널과 제임슨 블랙 배럴로 구성된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정성스럽게 엄선된 위스키와 독창적인 패키지는 품격 있는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