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설아, 세종사이버대학 실용음악학과 17학번 된다
by김민정 기자
2017.01.31 15:49:08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설아가 세종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새내기가 된다.
우주소녀는 2015년 4월 데뷔한 한중합작 걸그룹으로 지난 4일 세 번째 미니앨범 ‘From. 우주소녀’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너에게 닿기를’로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대표곡으로는 ‘비밀이야’, ‘MOMOMO’ 등이 있다.
우주소녀 설아가 입학하는 세종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는 2017년에 신설된 학과로 대중음악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필요한 실력을 갖춘 대중음악인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장 경험과 연주 및 음악 제작 경험이 풍부한 우수한 교수진을 통해 대중음악을 위한 실제적인 지원과 노하우를 체득하고 체계적인 오프라인 연습과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여 대중음악인으로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현재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입학 전 실제 세종사이버대학 강의를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 강의를 학과 별로 제공하고 있으며 공개 체험 강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볼 수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2월 15일까지 2017년도 전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입학원서는 학교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입학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