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인터내셔널 성분에디터, 올리브영 주요 매장 입점

by백주아 기자
2022.07.04 18:12:13

7월 한 달간 ‘스페셜케어’ 프로모션 진행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할인 판매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국 주요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올리브인터내셔널 성분에디터,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입점. (사진=올리브인터내셔널)
성분에디터의 올리브영 첫 입점 제품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는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다. 모공, 기미, 탄력저하에 도움을 주는 브랜드 인기 상품으로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동시 입점한다.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의 그린토마토 성분이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분에디터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7월 한 달 간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 30ml 기획상품을 1만5900원에 제공하는 ‘스페셜케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성분에디터가 입점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서 브랜드 대표 상품을 전국 각지의 올리브영 매장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과 한 층 더 가까워진 만큼 앞으로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clean), 확실한 효과(effective)라는 원칙을 기반으로 가장 좋은 효과를 위한 최적의 제품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올해 300억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성분에디터는 올해 위메프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 중 최단 기간 매출 1억원을 돌파했으며, 최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연이은 완판을 기록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모델 장영란. (사진=올리브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