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엄지족 전용 패키지 출시

by염지현 기자
2016.02.11 16:54:57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모바일,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패키지는 개별 취향에 맞게 구성을 달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이 초이스’ 패키지는 여행자가 원하는 프로그램만 엮어서 이용할 수 있다.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까지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 개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많다.

실내외 수영장, 핫 스파 파라다이스 야외 스파존 무료입장, 플로팅 시네마 감상뿐 아니라 제주신라호텔의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시 기본 특전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옵션을 추가 구성해 이용이 가능하다(유료). 패키지는 더 파크뷰 저녁 뷔페, 캠핑 저녁, 글램핑 저녁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또 고객 밀착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도 추가 구성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2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로 제주신라호텔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약하면 된다.

페이스북 전용 패키지인 ‘딜라이트&딜리셔스’ 패키지도 있다. 스탠다드 객실, 실내외 수영장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1박시 레스토랑 더 파크뷰에서 브런치(2인 1회), 2박시 캠핑 바비큐 저녁 식사(2인 1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 31일까지이며 제주신라호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코드 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된다. 가격은 28만원부터.(1박 기준, 세금 및 봉사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