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로닉스, 프리미엄 블루투스 이어폰 `BackBeat Go3` 출시

by유수정 기자
2016.07.07 16:51:50

(사진=㈜아이스카이네트웍스)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기업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는 오는 8일 ‘백비트 고3’(BackBeat Go3)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온·오프라인에서 ‘백비트 고3’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투카노 고급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했을 경우에는 아이스카이몰 홈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을 받은 후에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타사 동급 모델대비 15% 커진 다이어프램(진동판)을 채택해 파워풀한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독자적인 코덱 사용으로 고음의 왜곡을 줄이는 한편 저음을 강조하여 원음에 가까운 선명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사용자에게 최상의 음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트랜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은 또 하나의 자랑거리다. 블랙 컬러는 고급 수트의 분위기를, 그레이 컬러는 스포티한 캐주얼 스타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수많은 사람들의 귀 모양을 3D 맵핑하여 설계된 이어팁은 오랜 시간 착용에도 귀의 피로감을 줄여 주도록 설계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우선 고려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다.

아울러 DSP를 탑재한 Full Duplex MEMS 마이크로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며, 연속 재생시간 최대 6.5 시간, 케이스 사용 시 최대 19.5 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p2i 나노코팅으로 방습기능을 강화해 약한비, 땀, 습기 등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주며 딥슬립모드, 컴패니언 앱 등 생활 편리기능을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가격은 11만9000원으로 충전 케이스를 포함한 가격은 14만9000원에 책정됐다.

한편, 플랜트로닉스는 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세계적인 명품 헤드셋 브랜드로 많은 유저들에게 오랜 기간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