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치건설, 하남 미사강변도시 '마이움 센트럴 아케이드' 오피스텔 분양

by김민정 기자
2016.03.16 16:39:29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유리치건설이 하남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마이움 센트럴 아케이드’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미사강변 마이움 센트럴 아케이드’는 대지면적 1900㎡(연면적 2만 3060㎡)에 지하 5층~지상 15층 규모, 근린생활시설 36실과 오피스텔 322실로 구성된 가운데 일부 타입이 분양이 완료되는 등 마감이 임박했다.

이 오피스텔은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8년 개통 예정)을 단지에서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미사IC, 강일IC, 상일 IC를 이용해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여기에 최근 9호선 하남 연장 노선이 추가 검토 사업에 포함되어 추후 교통 여건이 더욱 상향될 것으로 보인다.
‘미사강변 마이움 센트럴 아케이드’는 최첨단 설비 ‘삼성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했다. 실제 모델하우스를 찾은 입주예정자들은 북유럽 감성의 공간 연출이나 스마트홈 시스템, 삼성/LG하우시스/한화L&C 등 브랜드 제품 빌트인 그리고 합리적인 구조에 호감을 보인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생활인프라 역시 뛰어나다. 한강언덕공원과 중앙공원, 체험의 숲 공원 등 주변에 쾌적한 자연환경을 품고 있고, 고덕 상업업무 복합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하남 ITECO, 하남유니온스퀘어가 조성될 예정이다.

마이움센트럴 아케이드 오피스텔의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동구 성내동 379-27번지(5호선 강동역 3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다.